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 한모금

가장 저렴한(?) 헤드셋 거치대 구매 후기

by Hanmogeum 2022. 1. 27.
네이버에서 가장 저렴한 헤드셋 거치대를 구매 해 보았다

 

보스QC35 2세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매번 파우치에서 꺼내 사용하는게 조금 번거로워 헤드셋 거치대를 구매했다.
디자인은 깔끔하기만 하면 되고 다른 기능들은 필요 없었다.
헤드셋을 거치할 수 있는 역할만 해준다면 더한 기능은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

네이버에서 헤드셋 거치대를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의 거치대가 검색되는데 괜찮은 제품은 가격이 다소 비쌌다.
1페이지에서 구매수가 1600건이 넘는 상품을 볼 수 있는데 가격이 무려 4500원이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클수도 있었던 가격이었다. 배송비 3,000원

딱봐도 저렴한 마감의 플라스틱의 거치대였다.
저렴한 가격, 거치대 본연의 역할, 깔끔한 디자인 내 구매조건에 딱 맞는 제품이었다.

4500원짜리 헤드셋 거치대이다.
박스도 조금 찌그러져서 왔다. 제품만 괜찮으면 상관없다.

조촐한 구성, 저럼한 플라스틱 냄새, 가격이 이해가 된다.

하단부분에 고무패킹도 되어 있다.
가운데 부분은 왜 저러는지 모르겠지만 안보이는 부분이니 그러려니 한다.
다시금 가격이 이해된다.

조립을 완성 후 사진.
조립이 잘 된 것처럼 보이지만, 기둥과 연결되는 상/하단 부분이 잘 안들어가고 뻑뻑해서 가공(?)을 좀 했다.
칼로 좀 다듬어서 억지로 끼워 넣었다. 뭐 나름 잘 조립됐다.

거치대 본연의 역할을 잘 수행한다.
마감은 썩 좋지 않지만 가격으로 용서되는 제품이다.
나름 만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