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 한모금

아이패드미니6 없는 아이패드미니6 케이스 구매 후기(Feat.알리)

by Hanmogeum 2022. 1. 30.
케이스만이라도 후기를 남겨본다

 

아이패드미니6 출시 당시 꼭 구매하리라 생각해놓고 막상 출시가 되니, 와이파이 버전을 살까 셀룰러 버전을 살까 고민하다가 쿠팡신공을 놓쳐 계속 입고 대기만 하고 있었다.

그 전에 알리에서 케이스를 미리 주문했었는데,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 왔다. (2021년 11월 초 쯤 구매)
현재까지 아직 아이패드미니6는 구매하지 않았다.

무조건 셀룰러를 구매하러고 하다가 계속 못구하고 와이파이 버전을 가까스로 구해서 결재까지 한 상태였는데 셀룰러가 너무 아른거려 결국 구매 취소를 하고 말았다.

그렇게 그렇게 지금까지 고민하다가 좀 잊혀져서 케이스만 2개를 가지고 있다.
마그네틱 커버 케이스와 실리콘 케이스 후기를 간단하게 써본다.

요즘은 알리에서 구매해도 잘 포장되어 배송된다. 아주 깔끔.

부들부들한 실리콘 재질. 스마트 커버라 테두리는 보호되지 않고 패드 전면과 후면만 커버되는 케이스이다.

생각보다 마감이 좋고 굉장히 깔끔하다.
후면은 마그네틱이고 전면은 스탠드가 가능한 접이식 커버로 되어 있다.

집에서는 기본 케이스를 착용하고 이동할때는 스마트커버 케이스를 할 생각으로 2개를 구입했다.

카메라의 검은색 테두리가 살짝 이질감이 들긴 하지만 보호면에서는 나쁘진 않은 것 같다.

실리콘 테두리 부분. 깔끔하게 마감이 잘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우측에는 애플펜슬을 거치 할 수 있도록 길이에 맞게 홈이 파여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펜슬을 사용한다면 충전&거치 모두 가능하다.


이렇게 2개의 아이패드미니6 케이스를 구매했지만.. 지금은 자리 차지만 하고 있다.
당근이라도 해야 되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아직은 아이패드미니6의 구매를 보류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보관중이다.
갤럭시탭s7가 있어 솔직히 없어도 되지만, 기기 욕심은 구매하기 전 까지는 정말 끝도 없이 생기는 거 같다.
구매 해야 낫는 이 기기 욕심 병... 곧 갤럭시탭s8도 출시 된다던데...ㅎ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