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 한모금

아디다스 듀라모SL슬라이드 슬리퍼 구매 후기

by Hanmogeum 2022. 2. 6.
쿠셔닝 좋은 아디다스 삼선 슬리퍼

 

괜찮은 슬리퍼를 찾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아디다스 듀라모SL슬라이드 슬리퍼.
아디다슨 알파바운스 슬리퍼가 유명하고 굉장히 편하다는 평이 많은데, 슬리퍼 주제에 꽤나 비싼편이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다가 약간의 알파바운스 보급형으로 나온 느낌인 듯한 듀라모SL슬라이드 슬리퍼를 발견하게 되었다.

사이즈는 컨버스 260, 나이키 260, 뉴발란스 260을 신고 정사이즈로 나와 있다고 하여 동일하게 260 사이즈로 구매했다. 네이비 색상에 품번은 FT6034.

밑창이 흰색으로 되어 있는 모델도 있는데,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서 동일한 네이비색으로 선택했다.
깔끔하고 꽤나 두꺼운 밑창을 가지고 있다.

벨크로 타입으로 발등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사이즈 조절이 생각보다 편리하고 발등에 맞춰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내 발등 높이에 맞춰 신고 벗기가 용이하다.

안쪽에는 탭이 붙어 있다. 블랙 색상도 있는데, 내가 살 때 네이비색이 할인을 하고 있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하지만 진한 네이비색이라서 흔한 블랙보다 나은거 같다.

착용샷. 260 사이즈에 적당하게 사이즈가 맞는다.

검정색 바지와도 크게 이질감이 없는 네이비색.
미드솔 쿠셔닝이 좋아 키높이도 되는 느낌이고 장시간 신어도 발바닥이 많이 아프진 않을 것 같은 느낌이다.


알파바운스 보급형이 맞는 것 같다. 가격이며 미드솔이며...
그래도 2만원 초반의 가격에 이정도 슬리퍼면 충분히 구매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흔한 나이키 슬리퍼도 2만원 중반대에 판매하지만 쿠셔닝이 좋지 않아 그리 편하지 않아서..
요즘엔 알파바운스가 시간이 자나면서 가격도 많이 내려가고 가성비가 좋아져서 좀 더 적당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할거라면 알파바운스를 추천한다. 하지만 듀라모SL슬라이드도 충분히 좋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