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후기 한모금

블랙앤데커 진공믹서기 구매 후기

by Hanmogeum 2022. 2. 5.
일반믹서기보다 진공믹서기가 더 좋답니다. 네. 그렇다고 하네요.

 

진공믹서기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구매한 블랙앤데커 진공믹서기.
여러 브랜드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 믹서기 자체가 뭐 어려운 기술이 들어가는 기술도 아니고 해서 브랜드보다는 가성비 위주로 검색하여 찾은 믹서기이다.

일반믹서기보다 진공믹서기가 진공 펌프를 통해서 공기를 최소화하여 거품이 적게 생기고, 훨씬 맛이 좋고 신선함을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쿠팡에서 구매했고, 정가는 8,9000원이지만 박스훼손 상품(중고-보통)으로 구매하여 67,200원에 구매했다.
제품은 개봉만 되고 사용은 하지 않은 상품이기 떄문에 큰 문제 없을 것이라고 생각해 구매했다.
쿠팡에서 반품된 상품을 정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데, 중고-상 / 중고-중 / 중고-하 이런식으로 등급을 매겨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된다. 이 점 참고하시라.

개봉 상품이라 개봉된 흔적을 볼 수 있다.

제품은 사용되지 않은 것 같았다. 글라인더에 음식을 갈은 흔적이 안보였고, 나름 깨끗했다.
제품 본체와 500ml 쉐이크 통까지 함께 들어있다.

아주 심플한 제품 모습이다.
Auto 버튼은 자동으로 진공과 믹서를 함께 해준다.
가운데 다이얼은 수동으로 믹서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Vacuum 버튼은 진공의 정도를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딱 필요한 기능만 있어 설명서가 필요 없을 정도로 기능이 간단하다.

 

상단의 진공이 되는 부분이다.
믹서가 완료되면 상단의 고무를 살짝 들어서 진공을 빼주어야 믹서기 뚜껑이 열린다.

믹서기가 들어가는 공간인데 살짝 스크래치가 있는데.. 뭐 보이지 않는 부분이고 기능에는 이상이 없기 때문에 그냥 사용하고 있다. 중고 상품이라 그런건지.. 원래 있진 않았겠지.

함께 들어있는 500ml 보틀이다. 소분해서 먹기 좋고 들고다니기 편하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다.
일반 믹서기보다 진공 기능이 들어간 믹서기가 조금 더 가격이 비싼 편인데, 진공믹서기 치고는 저렴한 가격에 잘 산 것 같다. 진공 기능도 좋고, 글라인더 성능도 아주 좋다.
Auto로 사용하면 웬만한 냉동식품도 다 갈아버린다. 진공 기능 덕분에 거품도 거의 안생기고 맛도 좋은 느낌.

다른 믹서기는 모르겠는데, 소음은 좀 있는편이다.
지금도 쿠팡에 판매하고 있고, 간간히 중고 미개봉 상품도 괜찮은 할인율로 적용된게 꽤 보이니 좋은 가격에 구매하면 된다.

끝.